반응형

현재 한국 드라마 차트를 뜨겁게 만들고 있는
매회마다 역대 시청률을 자랑하는 드라마 철인왕후 
우리의 중전 배우 신혜선 님의 춤이 화재가 되어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시작합니다

1. 철인왕후 신혜선 누구?

 

1989년생인 신혜선은 어렸을 때부터 배우가 꿈이었다고 하는데요

엉뚱 발랄한 그녀의 연기처럼 드라마 '가을동화'를 보고 원빈을 보고 싶어서 연기자를 꿈꿨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때 연기학원을 처음 다니기 시작해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해 연기를 전공하고 대학도 세종 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전공했습니다.

첫 데뷔작은 '학교 2013'이었고 이후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뻤다' 등에서 조연으로 출현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2016년 '아이가 다섯'에서 이연태 역할로 이름을 대중들에게 각인시켰습니다.

여담으로 2016년 2월 '검사 외전'에서 강동원과 키스신으로 잠깐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이 장면으로 강동원의 팬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한 몸에 받아 '로또녀'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기억하시나요? 검사 외전에서 계단 키스신

기억이 잘 안 날 것 같은 여러분을 위해 사진첨부합니다 ^

이후 '푸른 바다의 전설' '비밀의 숲'에이어 2017년 9월 '황금빛 내 인생'에서 주인공 서지안 역을 맡아 

드라마처럼 황금빛 인생을 맡게 되었죠.

 

2. 철인왕후 신혜선 연기

 

철인왕후에서 신혜선은 현대에 있는 장봉환이라는 인물이 머리를 부딪히는 사고를 겪으며

조선시대 중전 김소용으로 타임워프해 중전의 몸으로 살아가게 되는 캐릭터이다.

그런 신혜선이 지난 5화에서 트월킹을 선보였는데요 ㅋㅋ

함께 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철인왕후 드라마

 

현재 시청률 고고행진 중인 철인왕후는 총 20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혜 선외 김정현, 배종욱, 김태우 와같은 연기력이 보증된 배우들의 라인업으로 드라마에서의

연기와 연출 또한 기대가 되는데요.

2020년 12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tvN에서 주말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첫 방송 시청률 8%를 시작으로 10%가 넘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철인왕후 드라마 다음 검색 캡처 

 

편성 정보 표도 함께 첨부하겠습니다.

오늘은 철인왕후 신혜선 배우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