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 오은영 박사님이 "성인애착 유형검사"를 권유하셨는데요 자녀양육을 할 때 내가 어릴 적에 부모와 어떤 애착형성을 했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궁금하면 끝까지 봐주세요

목차
1. 성인애착 유형검사란?
2. 성인애착 유형검사 나의 유형은?
3. 성인애착유형검사 링크

1. 성인애착유형검사 성인애착유형 테스트란?

성인애착 유형검사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성인애착유형검사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애착유형 테스트 결과가 공유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성인애착 유형검사란 부모나 특별한 사회적 인물과 형성하는 친밀한 정서적 유대를 뜻하며, 애착유형은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로도 활용됩니다.

질문은 총 36가지로 약 10~15분 정도 소요됩니다. 

2. 성인애착 유형검사 나의 유형은? 테스트 결과

성인애착 유형검사의 유형에는 총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불안형 애착유형
    • 불안형은 연애할 때 상대방의 관심과 애정을 잃을까 봐 불안해하는 경향이 있음
  2. 회피형 애착유형
    • 회피형 애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상대방과 지나치게 가까워지거나 친해지는 것을 피하려고 합니다
  3. 안정형 애착유형
    • 가장 안정적으로 연애하는 유형입니다. 이들은 연인에게 집착하거나 가까워지는 걸 불편해하지 않아요
 

 

이렇게 총 36가지 질문을 완료하고 나면 나의 애착유형을 알 수 있는데요

저는 안정애착이 나왔습니다. 가장 좋은 게 나와서 다행이네요 ㅎㅎ

3. 성인애착 유형 검사 링크

 

마지막으로 성인애착유형 링크 남겨드리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애착 유형인가요?

 

성인애착유형 테스트

불안정애착(혼란)(공포회피형) : 자기부정-타인부정 회피점수 2.33 이상, 불안점수 2.61 이상 나는 남들과 가까워지면 왠지 편안하지가 않다. 나는 정서적으로 가까운 관계를 원하기는 하지만, 남

typer.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