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SNS를 통해 토끼 테스트가 화제인데요 토끼 테스트는 책과 독서활동을 유형으로 보는 성격 테스트입니다. 토끼 테스트 MBTI 궁금하면 끝까지 봐주세요!

목차
1. 토끼 테스트란
2. 토끼 테스트 후기
3. 토끼 테스트 링크

토끼 테스트

1. 토끼 테스트란

토끼 테스트는 총 10가지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토끼 테스트 질문

위 같은 질문들을 통해 본인의 성격 유형 독서성향 어울리는 독립서점까지 알아 볼 수 있는데요
토끼 테스트는 나는 무슨 토끼일까를 접속한 후 테스트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마지막 질문을 마치면 해당 테스트는 질문자의 답변을 분석해 질문자와 어울리는 토끼를 찾아줍니다.

총 8가지 유형의 토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토끼 테스트 후기

저는 총 10가지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완료하고 나서 단호박 먹은 CEO 토끼가 나왔습니다.

이런 테스트는 할 때마다 너무 신기하네요 질문 몇가지로 나의 성격을 다 파악해 버리다니 나도 나의 성격이 어떤지 설명하려면 한참을 생각해야 하지만 몇 가지 질문에 답을 하면 나의 성향을 찾아주고 우리는 그걸 읽으면서 아 맞다 등과 같이 결과에 공감하죠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또한 나와 잘어울리는 토끼와 서점도 추천해 줍니다.

3. 토끼 테스트 링크

마지막으로 토끼 테스트 링크 남겨드리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은 어떤 토끼인가요?

토끼 테스트 하러 가기 ▼

 

나는 무슨 토끼일까?

빌리지와 함께하는 성격 유형 테스트

billage-test.web.app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